화장하기 게임

퍼즐|2018. 5. 22. 17:37
반응형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엘사가 등장하는 화장하기 게임입니다 이름이 이렇다고 해서 처음 부터 무작정 화장을 먼저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는 몇가지 준비과정이 있습니다 바로 피부를 정리해야 하는 것이지요 해보신 분들이라면 당연하다는 것을 알수 있을겁니다 물론 저는 실제로 해본적은 없네요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이 무엇이라 생각하십니까? 바로 얼굴을 깨끗하게 씻는 것입니다 클렌져라는 것을 이용하여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야 소위 화장이 잘 먹는다라고 표현하는 것 처럼 베이스가 중요하겠지요






클렌져를 마우스로 선택한 뒤 얼굴에 골고루 발라줍니다 그 후에는 샤워기를 이용하여 씻어주면 됩니다 뭐 이정도는 아주 기본적인 방식이라 다들 잘하실거라 믿습니다






어쩐지 얼굴에 여드름 혹은 뾰루지 같은 것들이 많이 올라와 있는 엘사입니다 저 도구는 뭐인지 이름을 알 수는 없지만 아마도 여드름을 짜는 도구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보통으로 자주 쓰이는 것일까요? 왠지 실제로도 하나 갖고 있으면 좋을 것 같네요


당장이라도 튀어나올 것 같은 뾰루지를 모두 제거했지만 아직까지는 그 흔적들이 남아 있는 상태입니다 이런것들을 완화해주기 위해 팩을 준비하는군요


갖가지 재료들을 섞어주고 팩을 만들어줍니다




마찬가지로 얼굴에 펴 바른 뒤 물로 씻어냅니다 그런데 이것이 하나 두개가 아니군요 이렇게나 관리를 많이 해야 한다니 복잡합니다 이번에는 마치 음식을 만다는 것 마냥 믹서기를 이용하게 됩니다 여기에 무언가를 넣고 꿀과 함께 혼합해 팩을 만듭니다 이번에는 마우스 드래그를 이용해 오랫동안 펴발라 주어야 합니다








화장하기 게임이라고 해놓고는 아직까지는 베이스만 준비하고 있는 상태가 되어 버렸네요 삐져나온 눈썹들도 쪽집게를 이용해 하나하나 정리해줘야 하지요 이제야 우리가 알고 있던 엘사의 모습이 조금씩 갖춰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드디어 화장을 할 수 있는 메뉴가 등장했네요 여기에서는 헤어스타일은물론 간단한 귀걸이 같은 것을 선택하여 조금은 다른 엘사를 만들 수가 있습니다 립스틱이나 얼굴에 홍조를 표현할 수도 있지요



렌즈 역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 나름대로 꾸며놓고 나면 드디어 화장하기 게임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이렇게 전부 마치고 바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완성된 모습을 그림파일로 저장할 수 있는 메뉴도 함게 마련되어 있지요

반응형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구리게임 고전을 즐겨보자  (0) 2018.06.29
핀볼게임  (0) 2018.05.29
같은그림맞추기게임하기  (0) 2018.05.21
슈의 만두가게  (6) 2018.05.15
슈의 회전초밥  (1) 2018.05.14

댓글()